본문 바로가기

IT

고프로(Gopro) 악세사리 백팩, 자전거 마운트 구매했어요

 

 

 

안녕하세요~ 한훈입니다.

 

 

이번에는 고프로 액세서리 구매해서 정보 공유해드립니다~

 

 

저는 고프로 5를 구매했는데~ 사용 안 한 지 엄청 오래돼서 이번에 어떻게 활용할까? 생각 중이었는데~

요즘 배민 커넥트를 하면서 영상을 취미로 해보면 어떨까 해서 고프로를 활용하기로 결심했습니다.

 

 

 

나중에 촬영 부분은 나중에 정리하게 될 때 유튜브 영상으로 공유해드릴게요~

 

이번에는 고프로 액세서리 부분을 설명해볼게요~

 

 

 

 

 

이번에 구매한 엑세서리

 

1. 백팩 끈 부분에 찍찍이로 부탁하는 고정용 마운트

2. 자전거 앞부분에 고정하는 고정용 마운트

 

 

 

 

 

 

 

 

1. 자전거 마운트


 

 

 

구성품은 4개입니다.

 

백팩에 연결하는 부분과 조인트 부분이 있어요~

그리고 각각 연결해주는 나사가 있어요~

 

나가 부분은 아래쪽에 조이는 부분은 최대한 강하게 조일수 있도록 ㄱ 자로 변형이 가능합니다.

강하게 조여야지 고프로가 헛돌지 않습니다.

 

 

 

 

조립하고 고프로 세팅된 모습입니다.

 

 

 

고프로를 최대한 위로 올려도 연결부에 걸려서 최대로 올라가지 않습니다.

 

측면에서 보면 고프로가 아래쪽으로 보고 있는 부분을 감안해서 부착부위를 조금 올릴 필요가 있습니다.

 

가슴보다 조금 위쪽 부분에 고정해야 정면을 바라볼 수 있습니다.

 

 

저는 착용하고 회전하는 게 마음에 들었습니다. 길게 찍거나 옆으로 찍을 때 편하게 돌릴 수 있어서 좋을 것 같았어요~

 

 

 

 

 

2. 자전거 마운트


 

 

자전거용 마운트는 집게 형태인데요~ 다양한 자전거 마운트 중에 가성비가 좋아서 이걸로 결정했어요~

 

 

 

봉을 잡아주는 나사를 돌려서 사이즈를 어느 정도 돌려주고~

나중에 눌러서 봉을 정말 잡아주면 정말 튼튼합니다.

 

카메라와 호환되는 부분이 마음에 들었어요~

여기서 주는 카메라 조인트 부분고프로 조인트변형해주는 부품은 앞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당장 조인트 할 부분이 없어서 적당한 크기에 삼각대 봉에 조인트 했어요~

튼튼합니다. 

 

 

네이버 쇼핑을 통해서 구매했는데~

나사나 조인트 부분이 그렇게 매끄럽게 결합되지는 않습니다.

 

아무래도 진품과 약간은 다르더군요~ 그래도 기계적 문제는 아닐 거라 생각돼서 그냥 사용합니다.

그런 부분을 걱정하시면 정품을 구매하시는데 부드럽게 결합될 거 같아요.

 

 

그럼 앞으로 영상을 많이 찍을 수 있도록 준비됐으니 활용해봐야죠~~^^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